리빌드(Re:build, 다시 세움) 양육 프로그램 

리빌드 프로젝트는 가난으로 인해 희망을 잃은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예수님의 사랑으로 기초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와 졸업할 수 있다는 희망을 다시 세우는 양육 프로그램입니다.

원조를 받는 개발도상국인 캄보디아에서 지속된 가난으로 학업을 포기하는 어린이가 많습니다. 한 어린이를 학교에 보내기 위해서는 학용품, 교복, 학비 등 최소한의 비용이 필요하지만 당장 끼니를 걱정해야 하는 부모들에게 자녀의 교육은 우선순위에서 밀려날 수밖에 없습니다.

자신의 힘으로 일어날 수 없고 희망을 잃은 한 어린이에게, 후원자나 후원자 그룹은 리빌드 결연을 맺어 전액 후원(월 4만 원) 및 부분 후원(월 1/2/3만 원)으로 교육을 지원하며 성장 단계에 맞춰 양육할 수 있습니다. 꿈과 희망을 다시 세워 하나님의 자녀로 그리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꿈과 희망을 리빌드 Rebuild, 다시 세울 수 있습니다.

멘토 선생님(자원봉사자)이 주기적으로 어린이를 만나 교육과 신앙생활의 멘토가 되어 줍니다.

 

후원금은 이렇게 사용됩니다.

  •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학비와 학용품비, 교재비와 교통비로 지원합니다.

  • 생일 선물, 특별 선물(교복비&학용품), 건강관리비, 위생용품 비,

  • 자전거 지원, 취학 지원 상담, 멘토링 활동비, 행정비 등으로 사용됩니다. (최대 20%)

 

[한 명 리빌드 후원, 월 4만 원]

한 명의 후원자나  후원자 그룹이 결연 후원을 통해 한 명의 어린이를 꿈과 희망으로 리빌드rebuild, 다시 세웁니다.

[부분 리빌드 후원, 매월 1만-3만 원]

한 명의 어린이나 청소년을 여러명의 후원자나 후원그룹이 함께 품고 꿈과 희망으로 리빌드rebuild, 다시 세웁니다.